동영상

중국 항주에서 보여주는 아리랑 공연

백합사랑 2009. 12. 21. 11:01

 

 

항주 송성 가무쑈  " 宋城千古情!세계 3대 가무쑈 중 하나라는 송성大型歌舞인데 이 쑈의 마지막 장식은 아리랑 공연으로 끝을 맺습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입장하는데  대한 배려이겠죠?

암튼 우리 것이 공연 되고 있음에 반가운 마음이었습니다.

 

 

 

 

 

 

이 공연은 본 쑈는 아니고 아리랑 공연이 끝난후 쑈 마무리 장면입니다.

 

 

본 공연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http://blog.daum.net/hyeanj/18352147

 

황주에 갔을때 선택옵션으로 "항주송성가무쑈"를 가이드가 권유하는데

난 30불이 넘는 달라가 아까와서 보지 않으려 했다. 보려는 사람과 보지 않을 사람을 가리는데 난 안보는 사람에 손을 들었었다.

외국에 가면 한국에서 보다 더 돈 쓰기가 망설여진다. 꼭 써야하는 기본이 아니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그런데  쑈를 안볼 사람은 나뿐이었다. ㅎㅎㅎ

하는수 없이 나도 갈 수 밖에 없었는데 막상 쑈가 시작되고 보니

안왔으면 후회 할뻔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려하고 멋진 장면들에 반해 여행의 피로가 싹~  가시는 듯 했다.

가만히  생각을 해보았더니 우리나라 왼만한 공연도 S석이나 R석이면 10만원이 넘고 보통 좌석이라도 3만원 이상이고 미국 뉴욕의 브로드웨이에 유명한 쑈들도 100$ 이상이었던  기억이 났다.  그런  생각을 하니  잘 보았다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