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부처님 오신날 제등행렬

백합사랑 2007. 5. 20. 23:49

 이제 부처님 오신날 행사는 외국인들에게 가장 한국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되었다

조계사 주변 거리엔 외국인이 어찌나 많은지 ....... 해마다 외국인의 숫자는 더 많아지는 것 같다.

 

 

 

 

 

 

 

  불공을 마치고 난후

 

 

 

 

 

 

 

 

 

 

 

 

 

 

 

 

 

 

  

불공을 마치고 나서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외국인이 먹는 음식은 잡채 ㅎㅎㅎㅎㅎ

 어딜가나 카메라 ......

 

 

 

 

 

 

 

 제등행렬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 이때만 해도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서 이렇게 편하게 앉아서 기다린다.

ㅎㅎㅎㅎㅎ

 

 

 

 

 

 

 

 

 

 

 

제등행렬 선두에는 싸이카가 ......

걷고 있는 사람들을 찍으니까 화면이 흔들려서

 

 

 경찰님들이 많이 애를 쓴날 !

근데,  경찰님들이 어찌나 총총 서있는지  사진을 찍을 시야가 없어서 아쉬웠다.

그러나 사진은 나의 개인 사정이라...,....

 

 

 

 

이아가씨는 영국 사람이라는데 어찌나 이쁜지 얼굴을 찍고 싶었는데 밀려드는 사람들 때문에 움직일 수가 없어서 ㅎㅎㅎㅎㅎ

아쉬워서 뒷모습이라도

 

 

 

 

 

 

 

 

 

 

 

 

 

 

 

 

 

 

 

 

 

 

 

 

 

 

 

 

 

 

 

 

 스리랑카 대표들 , 줄밖에 나오지 말라고 줄세우시는 경찰관님

 

 스리랑카 대표들

 타일랜드 대표

 

 이사진 자세히 보세요.

남자친구 어깨에 올라가서 사진찍는 것이예요 

 

 

 선녀들?

 

 너무 이쁜 엄마와 딸 !

  이쁜 한복으로 엄마와 딸 그리고 아들까지도 이런 옷이었었는데.

 어둠 때문에 더 이쁘게 찍을 수 없던것이 아쉽네요.

이쁜 아가 고마워요!

 너무 멋진 한복이었으며 포즈 부탁에 응해줘서 너무 고마왔는데

어둠때문에 화면이 밝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 전합니다.

 

  

 

 

 

 

 

'불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등행렬 (부처님오신날 축하 )  (0) 2007.05.21
부처님 오신날 기념 제등행렬 (동영상)--멀티킷으로 편집된것  (0) 2007.05.21
달마대사 무심논  (0) 2007.04.28
명상 말씀  (0) 2007.04.26
發四弘誓願  (0) 2007.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