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번 생일엔 프랑스식 점심 특선요리로 ~

백합사랑 2010. 1. 18. 22:06

 내 생일에는   다른 나라 음식을 먹어보고싶어서 이번엔  정통 프랑스 요리로 먹고싶다고 하였더니 딸이 서울에 있는 유명 호텔의  프랑스 레스토랑과  또 다른 유명한 프랑스 레스토랑 몇 곳을 뽑아서 가고싶은 곳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그런데 너무 비쌉니다. 음식 1인분이 10만원이 넘는 호화판 ~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다시 인터넷을 검색하여 찾은 집이 바로 이 LASCALA 라는  20년 전통 프랑스식 레스토랑

20년이란 오랜 역사를 자랑하듯 건물엔 온통 담장이로 덮여 있습니다.

 사진들은 모두 우리 아들이 찍어주었습니다. ㅎㅎ

 

 

 

 

 

추위가 맹위를 떨치는 요즘이라 고드름이 주렁주렁

 

 

 LASCALA 레스토랑  내부

 

 

 

 

 

2층 예약한  방에 들어선 우리 아기,   밖이 궁금한가 봅니다.

 

 

 뭘 저리도 열심히 보고 있는지?

 

 

 

 음식만 보면  건배를 하자고합니다. ㅎㅎㅎ

 

 

 

 

 

점심 특선 요리에 봉사료 10%만 추가  

 

 

 크림스프

 

 

 야채스프

 

 

 

 

롤빵과 마늘빵

 

 

양상추와  토마토 사라다

 

 

 

점심 특선에 포함 되지 않은  달팽이 요리---달팽이 6개 들어 있는 것이 1,5000원

 

 

 

 

 샤베트

 

 

 

 

 

 

안심스테이크에 불란서식 야채 소스,  바다가재 오븐 구이,  조개 가리비 요리에 화이트크림 소스

 

 

 토마토 크림소스에 도미요리, 바다가재 오븐 구이,  조개 가리비 요리에 화이트크림 소스

 

 

 후식은 사이다와 커피 그리고 홍차 또 다른 많은 것이 있답니다.

 

 

 

 

이번 점심은 내가 내겠다고 했는데 사위가 부지런히 먼저 계산을 해버렸네요.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