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에서 받은것들

좋은글 ㅡ친구에게 배우는 글

백합사랑 2019. 1. 9. 09:24

#좋은글

 

 

소탈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속됨을 고칠 수 있고, 

 

통달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편협함을 깨뜨릴 수 있고 . 

 

박식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고루함을 바로 잡을 수 있고, 

 

인품이 높은 친구를 만나면

나의 타락한 속기를 떨쳐버릴 수 있고, 

 

차분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경망스러움을 다스릴 수 있고, 

 

욕심 없이 깨끗하게 사는 친구를 만나면

사치스러워가는

나의 허영심을 깨끗이 씻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