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응봉산 개나리축제

백합사랑 2024. 3. 23. 16:41

늘 강변을 지날때마다 한번은 가보고 싶었던곳  응봉산 !
드디어 오늘 갔다.
내가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넓고 전망도 아름답고 좋았다
더우기 모르고 갔는데도 운좋게 축제를 만나서
맛있는것도 먹을수 있었다.
축제하면 으레껏 바가지 씌우기 일수인데 이곳은 마을부녀회에서 저렴한가격으로 정성껏 맛있게 해주어서 정말 좋았다.

정자가 있는 정상까지 가려면 계단이 이어지지만 전망이 너무 좋아서 힘든것도 모르게 된다
초입에 있는 참매의상
계단을 오르면 조그만 휴식공원이 있고 또 올라가면 또 휴식공원!
맨처음 있는 휴식공원의 정자가 멀리서 보임
응봉산 개나리 축제 일정 안내
계단을 또오르면 또 있는 공간들

이곳에 갈땐 차를 타고 오를수 없다.
응봉역 주변 주차장에 두고 가야 한다.
산 입구부터  청년자원봉사자들이 많이 보인다.
가파른 언덕! 많은사람! 모이는 곳이다보니 자원봉사자들을 많이 배치시킨것 같았다

강 건너에는 서울숲 주변
이곳 오른쪽 바위산이 내가 서있는 응봉산.
응봉산은 바위산
응봉산은 바위산 사방으로 개나리로 옷을 입었다

鷹峰山亭응봉산정

응봉산 정상에 있는 정자

많은 사람이 모여서 인산인해
응봉산 정상 정자가 있는 공간에서
'응봉산정' 정자 아래에 차려진 먹거리 장터
여기 찍힌 먹거리보다 더 많은 먹거리가 있다 .점심을 않먹고 갔으면 더 먹을수 있었을텐데? 아쉬웠다.

하지만 내일 24일 일요일엔 먹거리가 있을지?   모르겠다.

맛있는데 저렴하기까지 하다
서울숲 남산길로 가는길

서울숲으로 가기위해  오를때의 반대방향으로 내려간다

서울숲으로 가는길 마지막 정자
응봉산을 뒤덮은 개나리꽃
서울숲으로 가는 용비교에서 보이는 응봉산!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향기수목원  (1) 2024.03.24
서울숲 가는길  (0) 2024.03.23
성환 남서울대 주변  (0) 2024.03.22
고룡산  (0) 2024.03.22
염치저수지 뒷산(분당골산)  (1) 2024.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