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여행

뉴욕 프릭 뮤지엄

백합사랑 2006. 10. 25. 18:39

뉴욕 맨하탄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의 별관인 이곳은 옛적에 궁전이였다고 한다 

 

 

 

 

 

 내부공원

 이나무는 네모난 나무라는  빨간 푯말이

  보석 박힌 십자가--이곳에는 예수님과 관계되는 모든 귀한 물건들이 많이 있는데 --이것도 전부 진짜 보석들이며--영국에서 사온것들이 제일 많이 있음

 

                                                                                                             

 

 난 박물관이나 미술관 관람하는 것을 참으로 좋아하는데  관람을 하다보면 힘이 든다.

의자만 보면 앉고싶다.

 

 

 성모 마리아상-이모두가 진품이며 영국에서 사들여온것들이라함 --순금 --이곳엔 순금으로된 교회 관련 유물들로 꽉 차있었다.

 성모자상

 

성 모자상

 수태고지

 십자가 예수

 이것은 전설의 유니코의 태피스트리 이다.--아마도 손으로 뜬것으로 기억된다.

그것 자체도 굉장한 유물이였다  벽걸이처럼 만들어진 이런 작품들이 매우 많았다.

 

 코린트식 기둥

 코린트식 기둥

 

 

 

 

 

 

 

 

 

 

 

 

 

박물관 회랑이 간이 식당으로

 

 

 

 

 

 

 

 

 

 

 

 

 

 

 

 

 

 

 나 힘들어서 또 쉬어야지ㅎㅎㅎㅎㅎ

 

 

 

 

 

 

 

 이곳은 맨하탄에  중앙역이며 제일 크고 오래된것이라함--우리나라 서울역 같은 곳이라함

미국은 역사적인 건물이나 그런것이 별로 없기 때문에 7-80년 이상만 된것이라도 문화재로서 아주 귀히 여긴다고한다 .

 

 중앙역-

덥고 지친 모습 소매치기 당할까봐 가방은 앞으로 메고 ㅎㅎㅎㅎㅎㅎ

 

 그랜드 센트럴역 (중앙역)--가장 오래된 역으로 우리나라 서울역 만큼 보존의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