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사랑

평택 어르신 걷기대회에~ 우리태권도반 출연

백합사랑 2013. 11. 1. 16:17

 

 평택 어르신 걷기 대회에 초대 되었다고 연습하는 장면

 

 11월 1일 평택 북부 레포츠공원에서 열린   어르신 걷기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공원에 도착    벌써 많은 분들 도착하셨네요

 

 어르신들 잔치를 위해 유치원 이쁜 어린이들도 공연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3km 걷기 시작입니다   끝까지 다녀온 사람만 기념품 준답니다   나도 끝까지 가서 기념품 받았습니다 ㅎㅎ

 

 음식 만들기 위한 밥차.      오른쪽 사진은 걷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물을 나누어 줍니다

 남들이 걷기 출발 했는데 ~  우리팀은 이따 공연을 하기 위한  연습중 난 카메라 맨 ~ ㅎㅎ

 

 

 걷다 보이는 참 이쁜 유치원

 

 

 역시 나무를 보면 정겨워서

 

 

 열심히들 걸으십니다

 

 

 이곳은 국제대학  처음 보는 학교인데 외국 학교 같이 아주 이쁘네요.

 

 

 

 

 

 

 걷기 중간에 막간 재미로 뽑기 종이를 줍니다   전 각티슈 뽑혔어요.

 

 

 

 가는 길목에 아주 이쁜집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km 걷기에서 2.6km 걸었답니다   

 

 

드디어 원점에 도착   점심  받기위해  줄서기     맛있는 짜장면으로 점심 

 

 

 모인 관객들에게 줄 행운의 상품들

 

 우리팀은 시간만 있으면 연습 또연습

 

 

 

 

 

 

 공연중

 

 우리팀 대기중

 드디어 나갑니다

 

 시작~ 

 

실제 태권도는 동영상으로 봅니다

 

 

 

 

 

 

 

 

 우리팀의 격파를 보고 관중석에서도 나오셔서 ~

 

 전 태권도 시범은 못했지만 회원이니까 ~

 

 기념품과 간식 받은것

사범님, 그리고 언니들 수고하셨습니다 !

관장님도 화이팅! 하셨네요.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나무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이국에 달래간장 아침상  (0) 2013.11.14
이쁜 가을 바쁘고 신나고~  (0) 2013.11.08
며늘 ! 생일 축하해!  (0) 2013.09.05
조카 돌 날!  (0) 2013.08.04
평택시장님 시민과의 대화~  (0) 201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