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과 솔

통영에서 - 대전과학관으로

백합사랑 2020. 8. 10. 21:35

8월 7일 금요일

통영여행을 마치고 대전을 향해 가는길 출발하던날처럼 비가 무섭게 내린다  앞이 않보일정도다 와이퍼가 쉴새없이 움직여도
과학관에서 점심을 사먹으려 했는데 식당도 열지를 않고  대신 도시락 먹을 장소를 제공해줘서 내가 좋아해서 집에가서 먹으려고 사온 충무김밥과 편의점에 라면종류를 사서 먹었다
국립중앙과학박물관
어린이들이 좋아할 곳인데 지난번에 못보고 가서 다시 왔다
아폴로11호에서 가져온 월석인데 이곳의 대표전시품 중에 하나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생명의 흔적
점심을 약소하게 먹었다고 애들이 고기생각이 난다해서 대전에 맛집에 가서 먹었다

 

과학관에 볼것은  많은데 힘들어서 꼼꼼하게 못보았다 

 
8월 7일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