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장품

나의 애장품

백합사랑 2006. 5. 3. 18:38

 

 이불상은 인도에서 산것인데 녹야원의 초전 법륜상--불상 아래는 5비구와  사슴등 .....

 

 나의 애장품

 

 이천사는 미국에서 왔어요.  옆의 무희는 네팔,   남자 상인은  투루판의 서양상인이래요

 

 

석정스님께서 연하장으로 몇십년 전에 보내 주신것임

 

 

아래 글씨는 : 애장품 1호로서 일타스님께서 보내주신 연하장

 위의 판화는 : 프로필 앞에 나와 같이 찍은 수녀님이 하신 판화 연하장

 

 인형

 

 베티는 내가 좋아하는 귀여운 녀석

 

석정스님의 난초화

 

신라인의미소  날 닮았다고 친구가 보내준것

 

 

 

 

 중국에서 사온 관세음 보살상

 미국에서온 천사

 

내가 좋아하는 불상들

 

 

우리 아들이 내게만들어준 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