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다녀오겠습니다.

백합사랑 2006. 12. 1. 09:54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 며칠동안 여행 떠나요.

그동안 여러분이 우리나라 잘 지켜주세요.

아울러 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감기 들지 마세요.

제가 올때까지, 보고싶다고  울지들 마시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일처럼 행복 하세요.

며칠 없었다고 돌아오면 모른체 하지마시고요.

제가 없을 동안도 매일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소망합니다.

다녀오겠습니다.

오늘 저녁에 갈것이예요.

2006년 12눵 1일

-------나무사랑 올림--------

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