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사동에 있는' 산내리' 한정식식당

백합사랑 2012. 9. 12. 11:59

현이 결혼을 축하한다! 영원히 행복길~

                

친구딸 결혼식에 갔는데 늦게 도착하여 따로 마련된곳에서 화면으로 결혼식을 보며 식사를 하고 있는 우리들~

 

 

 

 

 

스테이크도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스테이크가 너무 안익었었지만 아까와서 먹었다 ㅎㅎ

 

딸 결혼식을 치른 친구

결혼식에 참석한 친구들에게 한 턱을 쏘겠다고 꼭 와야한다고 했다

음식점도 예약을 해둔 상태라고~

 

약속날이 가까와 오는데 난 농약중독으로 매일 두통에 화장실 들락거리는 상황

못간다고 하려니  친구들 오랫만에 얼굴보고 수다도 듣고  하려니 가야는 하겠는데 힘은 들고  ........

그래도 안가면 예전에 다른 친구 집들이때 이와 같은 상황으로 못갔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나만 못갔던 것이 아니고 여러명이 다 못가서 그 친구 화가 많이나고 온갖욕 다 하며 못간 친구들 다신 안보는 상황이 된것이 갑자기 떠올라  가다가 쓰러져도 가자!  하고 나섰다.

난 힘든데 먹을건 왜 이렇게 많은거야?

 

인사동 부근에 있는 '산내리'라는 식당인데 조선시대 한홍설 대감님댁이었으며  
한때 조병욱박사께서도 오셔서 식사를 하셨던 곳이라고 하네요

 

 

 

 

 

 

 

 

 

 

 

 

 

 

 

 

 

 

 

 

 

 

 

일인당 44000원

친구랑 만나는걸로 족한데 너무 과잉을 한 친구

잘 먹긴 했지만 다음부터는 이러지 말라고 부탁을 했다

 

친구여 !  잘 먹었어요!!!

 

 

찻집까지 모두 쏘겠다는 친구 ~  어느집으로 갈까 우왕좌왕하다가  예전에 아들과 갔던 그 찻집으로  내가 안내했다 

 

덥고 땀나서 냉커피가 마시고 싶었지만 난 속이 않좋아 따뜻한 허브차로

 

 

친구들은 냉커피

 

 

아주 작은 약과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동네 중국집 차이향  (0) 2012.12.15
수정 불판으로 구운 삼결살  (0) 2012.09.27
양성 소나무향기 숯불갈비  (0) 2012.08.14
안성 허브랜드   (0) 2012.08.13
공부도 하고 저녁도 먹고 - 곰박이 식당  (0) 201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