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성 소나무향기 숯불갈비

백합사랑 2012. 8. 14. 06:38

반장님에게서 문자가 왔다  선생님 모시고 양성 미리내 숯불갈비집 모인다고 ...... 어?   일이 많이 겹치는데 어쩌나?   이상하게도 선생님 모시고 식사할 때마다 자꾸 일이 생겨 못가서 이번엔 가야하는데,  우선 가야하는 곳들에 전화를 걸었더니 전화로 모두 해결이 되었다.  다행이다.

급히 선생님께  가실때 데려가 주십사고  전화를 드렸는데  ~   헌데 선생님 지금 출발하려고  하신다는 말씀.  에그~    아직 준비도 않했는데  10분만 시간을 주세요!    제자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으신 선생님 ㅎㅎ

 

 

 

선생님 사모님이 먼저 가보시고 추천하셨는데 선생님께서 아주 맘에 들어하시는 집인것 같다

 

 

 

 

우리 동네서 40분 이상 오는 거리로 좀 멀고 외진 곳이다.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좀 일찍 도착을 해야한다고 하신다. 그래야 창가에 앉을 수 있다고 ㅎㅎㅎ

 

 

 

며뉴는 단촐하다. 돼지 갈비(12000원)와 간단한 반찬들 그리고  후식으로 잔치국수(3500원),  고치장 볶음밥(3500원)도 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은 집인데 나는 고기보다는  색다른 음식이 더 좋다.

 

 

아메리카 커피 한 잔 1000원  무료 자판기 커피도 있는데 선생님께서 아메리카 커피가 아주 맛있다고 하시기에 우리 모두 시켰는데 나와 언니들 입이 촌스러운지? 모두 설탕을 찾았다

 

 

식사를 다 마치고 호숫가 원두막에 앉아 한담을 나누는데 원두막 지붕 끝에 거미줄이 정겨워서 찍었다.   사진에 잘 보일까? 생각했는데 그래도 보여서 좋다.

 

 

 

이곳 식당 한 편엔 작은 집들이 몇 채 있는데 팬션이라고 한다.  성수기는 15만원이고 평시엔 13만원이라고~

음식 맛보다 주변 분위기가 더 좋다 ㅎㅎ

 

 

 

이곳 잠자리들은 아주 크고 귀티가 난다 ㅎㅎ  공기 좋은 곳에서 살아서 일까?  도심 잠자리보다 행동이 빨라서 인기척을 느끼면 빨리 날아 버린다.

 

 

 

 

풀어 놓고 키우는 닭들도 꽤 많이 보인다

 

 

얘는 벌 같은데 원두막 기둥이 맛이 있는지 자꾸 와서 판다

 

 

 

 

매장명 : 더레이크( 현재 이름은 소나무향기 숯불갈비)
영업시간 : 10:00~22:00
종업원수 : 7
전화번호 : 031-673-9958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노곡리 247-1번지
교통안내 : 미곡초등학교에서 도보로 약 20분 거리(1.1km)
버스 (50-7, 50-8, 60-3)

홈페이지: www.shinhwai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