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와 작품

한. 중 문화예술교류전(평택 팽성 복지관 주최)

백합사랑 2013. 4. 16. 21:31

중국어반에 새로 오신 학생이 태권도 사범님인데 , 마침 우리복지관 새로 개설된 실버태권도 사범님이셔서 사범님과 중국어 선생님 두 분과의 친분 관계로  저와 중국어반 몇 명이 이번 한 . 중 문화교류 봉사자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그덕에 저는 중국의 유명하신 書畵家님들과 즐거운 만남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맨처음 붓을 들으신 서예가님 이름을 여쭙지 못했습니다   장선생님?

 

제가 포즈를 부탁드렸습니다

한 장 쓰시고 또 한 장 쓰시고 계심  낙관과 인주까지 가지고 오셨네요

 

 

 

 

오늘 아침 자전거 타기 연습하는 시청에서 만났는데 나의 어눌함이 답답했는지?  타는 시범 보여주고  나보고 타라한후 밀어주기까지 하신 분 기념으로 사진 한 장

 

 

郭龍前 화가님과

郭龍前 作品

 

 

 

 

어린 호랑이 그림을 그리신 路仁茂 畵家님과 함께

 

 

 

 

 

 

 

 

 

 

 

 

이쁜 강아지를 열심히 그리고 있는 여류화가님

 

 

 

 

 

 

 

 

 

 

 

 

 

 

아까 열심히 그리던 그림 완성품

 

 

중국 예술가님들 서예와 그림 시연을 다 마치신후  공연장으로 입장하여 우리복지관 어르신분들 그동안 갈고 닦으신 예능 공연을 관람합니다 

 

 

 

 

 

 

 

가운데 계신분의 명함

 

 

 

 

 

주최측 님들,   통역을 도와주신 우리중국어 선생님과 우리 태권도 선생님!  ㅎㅎ

 

 

한복을 곱게 입으신 복지관 김선영관장님  화가님에게 선물 직접 받으십니다

 

 

주관하신 분들과 주최하신 분들 그리고 중국측 관계자분들  서로 선물 주고 받으시는 시간

 

 

 

 

 

劉長龍서예가님 그리고 路仁茂 畵家님과 함께

나의 왼편 검은 상의 입으신 분 서예가님으로  내게 써주신 아래 글들

내가 화선지 준비를 못한 탓에 아쉬운대로 노트에 써주신 귀한 글들   감사합니다 !

 

淡洞明志 寧靜致遠

ㅡㅡ>글 읽는 방향입니다

                           如意

 

 

 

淸氣茗蘭  道法自然

ㅡㅡ>글 읽는 방향입니다

 

順安

 

 

북경화인문화원 무용가 분--- 노래와 함께 아름다운 춤을 보여주었습니다

 

 

 

 

 

 

 

중국연변대학교교수  김정화님 독창 (서울대학교 장학생이셨답니다)

 

 

 

 도연님이 보내준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