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사랑

어린이날 삼성디지털시티 가족나들이

백합사랑 2013. 5. 5. 18:48

1년에 한 번 어린이날을 위해 삼성임직원 가족들과 협력업체 가족들에게 까지 삼성디지털시티(삼성전자)를 개방하여 즐기게 하는 날입니다 

어찌나 많은 인파인지? 약 4만명 정도라고 , 마치 대공원에 온듯 착각을 할뻔 했습니다

 

중심에 보이는 37층짜리 건물과  양쪽으로  많은 건물들이 ~~

 

 

 

 

많은 체험장들이 있는데 그 중에 악기 체험해보기~

 

 

 

요즘은 이 놀이기구 타는 것이 유행인지 ?

 

 

 

 

룰렛을 돌려 상품을 받는 즐거움을 느껴보려고 서있는 줄이 너무 길어서 우린 줄서기 생략하고

 

 

 

삼성 디지털 씨티 문

 

 

 

꽃들이 너무 이쁘게 피었습니다

 

제일 이쁜 우리 며늘~

 

특이한 나무입니다 꽃도 초록색입니다 ㅎㅎ

 

 

 꽃들이 모두 보석처럼 아름답습니다

 

 

꽃이 마치 보석나무처럼   보입니다 마치 보석이 열린듯 ~ ㅎㅎ

 

 

 

 

 

 

 

 

 

 

 

아들이 이용식님 강의가 당첨 됐다고  R3 강당으로 가서  강연 들었습니다

 

직원들 사무실 올라갈때 카드로 통과해야하는 門.    ~ 저 윗층은 직원만 들어 갈 수 있는 곳이라고 ~

 

삼성전자 이건희회장님상과 오귀스트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

 

 

 

 

구경도 하고 이용식님 강연도 들었으니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식당에도 많은 인파

육계장과 산채비빔밥

 

 

 

처음보는 광경  재미있다.

 

 

공연장엔 어린이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R3건물

 

 

어?  삼촌을 만났네?   아이 신나! 

 

 

누나네도 왔을지 모른다고 전화를 해보라고 하여 딸에게 전화 했더니 이곳에

뜻밖에 만나니 더 반가운 가족들 ~  

 

흔들렸지만 아름다운 미소가 너무 이뻐서 ~

 

 

 

양떼목장(사람들에 둘러 쌓여 양들이 보이질 않고 ......)과 삼성 역사관

 

 

새벽 4시 반에 집에 들어온 우리 아들 너무 힘들어 보여 !  좀 쉬어야 할텐데 힘내!!!

 

 

역사박물관 입구에 이병철 전 회장님상과 사진

 

 

맨처음  1974년 당시 수원공장

 

그동안 만들어진 전자제품들을 년대별로 ~

 

 

저는 개구쟁이예요.

 

 

 어? 내가 지나가는데 나오네 ?  그럼 사진 한 장~

 

 

안경   안쓰면 평면인데  안경쓰니까 3D네 ~  애들이 자기집 안방처럼 앉아서 ㅎㅎ

 

 

핸폰과 컴퓨터 겸용 크진 않지만 작지도 않은  탐나는 신품 들 ~

 

 

 

   우리며늘 같고 싶다는 새로나온 냉장고와  새로운  에어컨 그리고 많은 새로운 제품들   ㅎㅎ

'나무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버이날 받은 선물  (0) 2013.05.10
봄에 피는 꽃들 ~  (0) 2013.05.10
요즘 전통돌상  (0) 2013.04.15
며늘이 차려준 내 생일상  (0) 2013.01.27
딸래미 생일날 - 우노 미국식레스토랑  (0) 2013.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