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사랑

봄에 피는 꽃들 ~

백합사랑 2013. 5. 10. 21:41

 봄마다 보는 꽃이건만 봐도봐도 이쁘고 기분 좋은 꽃들~   꽃 이름은 모르겠고?

 

 

 

 꽃사과꽃

 

 

이름 모를꽃들이지만 군락을 이루고 있으니 더욱 아름답습니다

 

 

제비꽃과 역시 이름모를 들꽃 그리고 노란민들레꽃

 

 

 

 

 

 

제비꽃

 

 봄꽃들이 여기저기 만발할 때 은행나무도 꽃을 피우는데 너무도 조용히 피운다   꽃인지도 모를뻔했다

 

 

 나뭇가지에 은행 꽃이 보인다

 

 

 

꽃이 바닥에 가득~

 

단풍나무도 꽃이 피었네요

 

 

 클로버꽃 향기가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왼쪽은 분홍색 클로버꽃 오른쪽은 흰꽃

 

 

 

 네잎 클로버 보이시나요?

 

잎이 클로버 잎 비슷한데 이름은 다른 것 같네요

 

 

 아카시아꽃이 만발하였습니다  향기 또한 그윽하고요

 

 

 오동나무 보라색 꽃이 만발하였다 비를 맞고 떨어져서 아쉽습니다

 

떨어진 꽃

 

 

 

 

 

 

한나무에서 다른 모양의 꽃이 피네요.

 

 

작약

 

 

 

 

 

 

 

 향기로운 찔래꽃

 

 

 

 문 00님이 준 꽃

 

쥐똥나무

꽃의 향기가 너무도 좋은데 왜 이름을 쥐똥나무라고 지었을까?  열매를 보니까 답이 나왔다.  열매가 마치 쥐똥 같이 생겼다 ㅎㅎ

 

 

돗나물꽃과    개망초꽃 

 

 

 요즘 농부님들 부지런히 모를 심는다  물론 기계의 도움으로

 

 

 감자꽃 

 

보리 그리고 가지꽃

 

 

 

 

 

 

 

 인동초꽃인듯 

 

 

왼쪽꽃은 등꽃? ㅎㅎ 오른쪽 꽃은 쑥갓

 

 

밖에서 온갖 꽃들이 필때 집안에 있는 며늘이 사다준 양란 해마다 이쁘게 피어준다 꽃대가 두 개 나왔는데 잘 세우려다 한 개는 부러뜨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