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사랑

딸의 생일날

백합사랑 2015. 1. 15. 17:04

딸의 생일날 맛있는 집을 고르기 위해 여러집 중에 고른   의왕에 있는 배꼽이라는 한식집

생일 축하한다! 딸아~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중간 정도의 가격을 택하자고 했다

우리가 선택한 자연정식은 17,000원짜리이고

22000원짜리와 32000 원짜리도 있다

사실 우리가 식힌 것만 먹고도 집에 와서 저녁도 못먹었다 ㅎㅎ

 

 

 

 

 

 

 

 

 

 

 

 

 

 

 

 

 

 

누룽지탕

 

오미자차

 

엄마 생일 축하하고 . 빨리 먹고싶다!

 

차가 왜 빨리 않오지?  

 

 

에고 ~  딸기 빨리 먹고싶다  . ㅎㅎ 우리 준이  참느라고 힘들다

 

우린 늦게 가서  백운호수 창가는 못앉았다

 

아빠는 열심히 무슨 차 마실까?  고민중

 

엄마 생일 축하한다고 촛불 끄기는 아가가 해버렸다 ~

 

생일 주인공은 선물 자랑~

 

 

 

각자 입맛대로 차를 시켰는데 내가 시킨 대추라때는 정말 맛없다  대추차 맛이 제대로 안난다

아깝지만 남겼다.  오늘 성공한 맛은 아들이 시킨 녹차라떼 ~

이집은 라떼 전문인지 모두 라떼 뿐이다. 

아 ~  준이가 시킨  키위주스도 있었지?   가격 12000원에 비해서  맛은 없다

 

이집은 호수를 볼 수 있는 가격이다 ㅎ ㅎ

 

호수라도 실컷 보고 가야지 ~

 

호수에 비친 일출이 좋다고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