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와 작품

딸의 모교 연주회에 간날,

백합사랑 2009. 7. 4. 23:01

딸의 모교에서 오늘 저녁 오케스트라 연주회가 있다고 함께 가자한다.

아기를 보라고 같이 가자하는 줄 알았더니 아기 보지말고 음악회  같이  들어가자고 한다.ㅎㅎ

내가 애기 봐줄테니 너희 둘이 음악회에 갔다 오라고 했더니

 "엄마 가 음악회 좋아하니까 엄마와 나는  음악회 보고   아기는   아기아빠가 보아 주기로 했어요  ㅎㅎㅎ" 한다.

요즘 음악회 가본지도 오래이고 마음 써주는 것이 고마와서 흔쾌히 따라갔는데

오랫만에  아주 좋은 연주를 볼 수 있었다.

 

 

 

 

 

 

 

 

 연주회를 한 곳은 고려대학교 인촌기념관

 

 高友오케스트라 제 9회 정기연주회

 지휘자/ 송유진님과 바이올린협연 / 권혁진님의 연주하는 모습

 

高友오케스트라 제 9회 정기연주회

 

 

뷔에땅  바이올린 협주곡 5번 연주모습

지휘자/ 송유진님

바이올린협연 / 권혁진님

 

 카메라 밧데리가 모자라서   좋은 연주를 다 찍지 못해 아쉽다.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5번 연주 끝나고 인사하는 고려대학교오케스트라 교우회원들

인사하는 분은 지휘자님

 

좋은연주를 보여주신 고우 오케스트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